• 개인가입과 법인단체가입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투어밸리의 여행자보험은 기본적으로 서비스 운영사업자인 ㈜빨주노초파남보를 대표 포괄계약자로 하는 단체보험입니다. 
    따라서 개인이 가입을 하더라고 단체보험의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단체보험의 성격이지만 보험금 청구권자는 사망 시에는 법정상속이고 나머지의 경우에는 개인가입자(피보험자)가 가지므로 보험혜택의 차이는 없습니다.
     법인단체가 법인단체의 사업자명의로 가입을 원하는 경우 별도로 신청을 해야 하며 이 경우 청약서 작성 등의 가입절차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포괄계약을 맺으면 보험가입 및 보험료결제 절차가 간단하여 보다 편리하게 여행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사망시 보험금 수익자를 지정할 수 있나요?

    투어밸리의 여행자보험은 기본적으로 서비스 운영사업자인 ㈜빨주노초파남보를 대표 포괄계약자로 하는 단체보험입니다. 
    따라서 사망시 보험금 수익자는 법정상속인이 되며 수익자를 지정할 수 없습니다. 
    수익자를 지정하려면 별도의 절차에 따라 개인계약으로 보험가입을 해야 합니다.
  • 국내여행보험은 최대 보험기간은 얼마인가요?

    국내여행보험은 최대 30일을 보험기간으로 하여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 보험상품별로 가입 가능한 연령이 정해져 있나요?

    해외여행보험은 100세까지 가능하며 국내여행보험은 90세까지 가능합니다. 
    해외장기체류보험은 현재 60세까지 가능합니다. 60세가 넘는 경우 고객센터 상담 후 가입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실속플랜, 표준플랜, 고급플랜별로 보장이 달라지나요?

    아닙니다. 
    실속플랜, 표준플랜, 고급플랜은 보장금액의 차이만 있을 뿐 보장내용이 달라지지는 않습니다. 
    플랜별 보장금액을 확인하여 선택하시면 됩니다.
  • 보험기간 연장이 가능한가요?

    해외여행보험의 경우 90일 넘지 않는 경우에 연장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 문의 후 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국내여행보험의 경우에는 별도로 신규 가입하면 됩니다.
  •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가입 가능한 다른 방법은 없나요?

    투어밸리의 신용카드 결제는 PG사를 통한 실시간 카드결제 방식과 카드번호를 입력하여 신청하는 수기카드 결제방식이 있습니다.
     고객님의 PC나 모바일 환경 등으로 신용카드 결제에 실패하는 경우 수기카드를 신청하거나 보험료입금계좌인 우리은행 1005-604-435725 ㈜빨주노초파남보로 입금하면 됩니다.
  • 유학생보험 가입중인데 갱신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유학생보험은 갱신이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전화나 메일로 신청하면 됩니다..
  • 현재 해외에 체류 중인데 보험가입이 가능하나요?

    해외 체류 중에는 보험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한국에 나왔다 다시 들어가는 경우에는 출국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실손보험 가입자입니다. 실손의료비는 중복보장이 안된다고 하는데 실손 담보를 빼고 가입할 수 있나요?

    네, 실손 의료보험 가입자는 국내실손 제외플랜을 선택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보험가입증명서 및 영문증명서를 받고 싶습니다.

    여행자보험 가입이 완료되면 메일로 관련증서를 보내드립니다. 
    투어밸리 홈페이지에 계약조회 및 로그인을 통해 계약 상세 화면에서 관련 서류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